힝 ㅠㅠ 왜 읽는데 제가 다 눈물이 나는거죠ㅠㅠㅠㅠ
탐라에서 거소님 글들 거의 다 읽으면서 해주고 싶은 말들이 많았지만 거의 하지 못했어요.. 오늘도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글로 표현하지 못하는 제가 아쉽네요ㅠㅠ
힘내시고.. 쪼끔만 우시고.. 늘 응원할게요-!! ㅠㅠㅠㅠ
힝 ㅠㅠ 뭔가 글을 잘 못쓰겠어요ㅠㅠ 계속 썼다지웠다ㅠㅠ 암튼 응원할게요-!! 힘내세요-!!
우스갯소리로는 똥차가고 벤츠 온다 하지만, 현실은 그게 아닐겁니다.
경차부터 시작해서 운전실력도 좀 쌓고, 준중형도 타면서 차랑 궁합도 좀 보다가 때가 되면 벤츠로 업그레이드 되는거죠.
애정줬던 차를 팔땐 눈물도 나지만 신차타면 기존차량은 점차 잊혀진다 합니다.
곧 업그레이드 된 차를 타실때가 올테니, 전 차량에서 아쉬웠던 부분, 신차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시면 좋을것 같읍니다.
저 양다리 발견하고 헤어지고 난 후에 여기 마음을 털어 놓았죠. 그때 젤 잘한게 당장 번호 지우고 차단하고 다시는 연락하지 않은 거예요. 남아있던 사진 같은 것들도 다 삭제했어요. 그리고 저 좋은 남편 만나서 결혼해서 지금 엄청 행복하게 살잖아요?ㅎㅎ 깔끔하게 지워야 좋은 인연을 만나요. 내 마음이 너덜너덜 여유가 없으면 오는 사람도 막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그 양다리쓰레기 만난 걸 후회하진 않아요. 그때 저는 최선을 다 했거든요. 뭐 제 사람보는 눈이 없는건 후회되지만, 연애기간 중에 저는 완전 연소했거든요. 계산도 안했고. 그러니까 거소님도 지나간 인연에 최선을 다하셨으면 조금만 아파하시고, 얼른 털어버리세요. 다음분을 위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