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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 17/08/10 10:43:21 |
Name | doubleb |
Subject | 설계 고민... |
추상적인 질문 하나 하려 합니다... 일단 제가 말하는 제목에 있는 설계란 프로그램 코드구현 0%인 상태일 때... C++, C#기준, 자바 기준에서 자료구조(클래스 등)와 데이터 처리를 위한 인터페이스 등등...을 설계할 때 진짜 아주아주 맨 처음 무엇부터 "생각"하시나요..? 저는 게임회사에서 근무하고있는데요,, 예를들어 포스트잇을 넘기는 게임을 만들겠다 ! (바로 옆에 포스트잇이 있길래요..) 하면, 제가 생각하는것 포스트잇 기본 클래스에.. 포스트잇 색상, 포스트잇 크기, 포스트잇 제질에 포스트잇 기본 클래스를 상속받은 각종 포스트잇 클래스를 만들어서 특정한 포스트잇... (하트모양이라던지 등등) 을 만들고.. 포스트잇을 때는 인터페이스 등.. 이렇게 "의식의 흐름대로 설계"+"적어가면서설계" 를 하는데요.. 예전에 신입으로 들어오자마자 사수가 일만 넘겨주고 퇴사해버려서.. 이게 맞는 방식인지 모르겠어요 아니면 따로 자주 사용하시는 설계 툴을 사용하시나요?? 완전 질문이 추상적이라 이런저런 답변 다 참고하겠습니다..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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