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흘려보낼 짧은 글을 편하게 남기는 공간입니다.
- 가치가 있는 정보가 담긴 글은 티타임 게시판에 써주세요.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4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다른 게시판에 글을 쓰시면 당일 1회 더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티타임, 유머, ama, 사진, 맛집)
April_fool 19/01/21 10:02:11
이전 이야기 :
https://kongcha.net/pb/view.php?id=timeline&no=147921
https://kongcha.net/pb/view.php?id=timeline&no=149380

어제 윗집에서 저희 집으로 물이 새어서, 오늘 오전에 [윗집에서 공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드릴 소리가 나니까, 아랫집 그 놈이 웬 쇠막대기를 들고 와서 [우리 집]에 찾아와서 문을 두드리고 난동을 부렸습니다. 아 혈압 올라…
6
12
애콜라이트
그거 경찰에 신고하면 벌금입니다. 근데 그 놈 성격으로는 벌금먹으면 더 날뛸 것 같군요.
6
April_fool
지금도 흥분해서 손이 덜덜 떨리네요.
메디앙
세상에 ㅠㅠ
April_fool
아오 빡쳐… ㅂㄷㅂㄷ…
녹화 후 유투브 업로드해서 광고비 개꿀띠....

윗집에서 공사하는데 우리집에 쇠막대기 들고 찾아온 미친놈.avi
April_fool
유튜브를 안 해서…
다람쥐
바로 동영상 찍고 경찰부르셔야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어쩔 수 없네요 날뛰면 날뛸때마다 계속 부르시는 수밖에 ㅠㅠㅠ
문제는 제가 잠금장치 걸고 하는데 어머니가 벌컥 문을 열고 나가시는 바람에… 대체 무슨 깡인지 모르겠어요. 쇠막대기 들고 온 미친놈인데.
2019영어책20권봐
조치가 필요할 것 같은데요....참고 살만한 수준은 넘은 것 같네요.
April_fool
신고하겠다는 걸 부모님이 뜯어말리시더라고요. 저 놈이 저딴 짓을 하는 데는 우리 부모님이 오냐오냐 받아준 것도 있다고 봅니다. 일단 다음부터 저 놈이 찾아오면 어머니 대신 제가 직접 나서기로 했습니다.
2019영어책20권봐
네...그래도 혹시 진짜 분노조절장애일 수도 있으니...
무엇보다 먼저 몸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April_fool
네. 근데 저보다는 위기감이 없는 어머니가 더 걱정입니다. 제가 문 걸어잠그고 있는데 대뜸 그걸 풀고서는 집 밖으로 나가시더라고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