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흘려보낼 짧은 글을 편하게 남기는 공간입니다.
- 가치가 있는 정보가 담긴 글은 티타임 게시판에 써주세요.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4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다른 게시판에 글을 쓰시면 당일 1회 더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티타임, 유머, ama, 사진, 맛집)
April_fool 18/07/09 22:12:39
<연합뉴스> 도쿄 99.9%·에히메 5.9%..일본 학교 에어컨 설치율 격차 크다
http://v.media.daum.net/v/20180709144942426

“교실 에어컨 설치문제를 놓고 여러 가지 논란이 일고 있다. 이 문제를 주민투표에 부친 사이타마(埼玉)현 도코로자와(所沢)시의 예가 대표적이다. 이 도시에서는 자위대 기지에서 가까운 초·중학교가 소음대책으로 에어컨 설치를 추진했으나 [시장이 "쾌적하고 편하기만 한 생활을 추구하는 건 문제"라며 에어컨 설치를 중지하기로 결정], 주민과 대립하다가 3년 전 주민투표를 실시했다. 투표결과 과반이 에어컨 설치에 찬성, 시장이 설치를 허용하기에 이르렀다.”

<중앙일보> '장병 복지 개선안'에 한국당 "군대는 거칠고 힘든 것"
http://v.media.daum.net/v/20180328200846626

정태옥 자유한국당 대변인 논평 중에서 :
“군대의 목적은 전쟁에서 이기는 것이다. 전쟁은 조국을 위하여 목숨을 거는 것이고, 군기(軍紀)가 생명이다. 따라서 [군대는 거칠고 힘들고 고통스러운 것]이다.”
“미군의 복무 상황을 보면 이해 못할 바는 아니나, 우리나라의 긴박한 안보 상황을 고려하면 [군기해이(軍紀解弛)와 임전태세(臨戰態勢)에 큰 차질]을 가져올 것이다.”
“청춘을 바치는 젊은 군인들에게 힘들더라도 조국의 안녕을 위해서 [불편을 참아달라고 호소하는 것이 정도(正道)]다. 그리고 그들은 고귀한 희생을 기꺼이 감수할 것이다.”

여윽시 내선일체.
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