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흘려보낼 짧은 글을 편하게 남기는 공간입니다.
- 가치가 있는 정보가 담긴 글은 티타임 게시판에 써주세요.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5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오프모임/후기 글은 티타임 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
박지운 21/02/28 01:46:35

유튜브에서 유재석이 진행한 '식스센스'라는 프로그램을 약간 봤습니다. 제시랑 미주가 어디서 유느님이랑 친해졌나 했더니 여기였군요. 최근 'SKY캐슬'을 봤는데 찐찐 오나라 씨가 나와 반가웠고 '런닝맨'에서 유느님과 케미를 만든 걸로 알고 있는 전소민 씨도 나오네요.

유재석이 시달리는 방송ㅋㅋㅋ 여초 환경의 청일점이 여성 구성원들에게 남자로 느껴지지 않게 되면, 어... 눈치 보지 않아도 되게 되면? 미친 막드립들이 나오던데 이 방송도 그 느낌이었습니다. 어찌할지 몰라 "..." 하고 있는 유느님, 내버려두고 알아서들 떠드는 동생 세 사람, 그나마 연장자인 오나라 씨가 유재석이랑 좀 놀아주고ㅠ 본방을 보고 싶은데 본방 볼 여유는 없네요.

여성 출연자 중심의 예능도 꽤 있었지만 큰 재미가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여걸식스, 영웅호걸, 언니들의 슬램덩크 같은 거 생각나네요. 잠깐씩 이슈가 되긴 했지만 금세 사그라들었던 것 같은데 역시 편히 내려놓을 수 있는 인물과 환경이 중요했을까 싶네요.

그래 유튜브로 클립들만 보는 바람에 본방을 못 봤어요. -.- 추리물인 것 같은데 정작 추리를 못 봄. 에잉
2
2